A
PC지연현상 또는 쓰로틀링 현상 (여름에 빈번함)이 자주 발생 하신다면 바탕화면 정리 / 바이러스 체크 / 시작 프로그램 관리 / PC내부 청소(발열 낮춤)를 해보세요.메모리 점유율 CPU 점유율이 과도할 경우(60-70% 작업관리자 확인)에는 PC를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.
A
아래 경로에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 [WEB] -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 > 하단 아이디 찾기&비밀번호 찾기 [APP] -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> 하단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단,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계정의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 합니다.
A
입금 시 구매 신청하신 정보와 상이하거나 기타 사유 등으로 자동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라운 충전 신청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마이페이지-결재내역-무통장내역 에서 기존 충전신청을 삭제 후 입금해주신 분 성함으로 다시 라운 충전신청 해주시면 자동반영 됩니다.자동 반영되지 않았을 경우 상세내용 기재하시어 1:1 문의 해주시면 확인 후 충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ex) 금액을 잘못 입금했어요, 금액을 여러 번 나눠 입금했어요, 신청한 금액(or입금자명)을 다르게 입금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