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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시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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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PC가 자꾸 느려져요.

    A PC지연현상 또는 쓰로틀링 현상 (여름에 빈번함)이 자주 발생 하신다면 바탕화면 정리 / 바이러스 체크 / 시작 프로그램 관리 / PC내부 청소(발열 낮춤)를 해보세요.메모리 점유율 CPU 점유율이 과도할 경우(60-70% 작업관리자 확인)에는 PC를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.
  2. Q다른 계정으로 잘못 충전했는데 라운을 옮길 수 있나요?

    A 회원님이 보유하고 있는 라운을 다른 계정으로 이관처리하는 것은 불가합니다.혹여 다른 계정으로 잘못 충전하신 경우에는 1:1 문의로 환불접수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  3.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.

    A 아래 경로에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 [WEB] -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 > 하단 아이디 찾기&비밀번호 찾기 [APP] -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> 하단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단,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계정의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가 불가능 합니다.
  4. Q전화번호가 바뀌었는데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A 마이페이지 > 내 정보 > 본인인증 메뉴에서 전화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본인인증을 한 고객에 한하여 기존 전화번호 확인 및 본인 인증 절차를 통해 동일 사용자임을 확인 후 변경이 가능 합니다.*전화번호 변경전/후 명의자가 다른 경우 변경이 불가합니다.
  5. Q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A 마이페이지 > 내 정보 > 닉네임에서 변경 가능 합니다. 단, 이미 사용되고 있는 닉네임은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.
  6. Q해외에서는 본인인증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?

    A 본인인증 서비스는 현재 국내 통신사에 가입한 휴대폰에 한하여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. 국내 휴대폰 본인인증을 못 할 경우 채팅, 결제 및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.
  7. Q아이디나 생년월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A 회원 가입 시 등록한 고객님의 아이디, 생년월일은 수정이 불가 합니다.변경 가능한 정보는 닉네임, 비밀번호, 전화번호 등 입니다.
  8. Q이름을 개명했는데 가입시 등록된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A 가입 시 등록된 회원님의 이름은 직접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. 번거로우시겠지만 개명전 이름, 개명후 이름 기재 및 개명된 이름의 신분증 앞면을 첨부하여 상담창으로 접수하시면 본인확인 후 개명한 이름으로 변경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  9. Q성인인데 인증 되지 않아요.

    A 성인인증 서비스는 만 19세 본인의 생일이 경과시 가능합니다.고객님의 생일 이후에 인증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  10. Q무통장 입금했는데 충전되지 않았어요.

    A 입금 시 구매 신청하신 정보와 상이하거나 기타 사유 등으로 자동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라운 충전 신청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마이페이지-결재내역-무통장내역 에서 기존 충전신청을 삭제 후 입금해주신 분 성함으로 다시 라운 충전신청 해주시면 자동반영 됩니다.자동 반영되지 않았을 경우 상세내용 기재하시어 1:1 문의 해주시면 확인 후 충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ex) 금액을 잘못 입금했어요, 금액을 여러 번 나눠 입금했어요, 신청한 금액(or입금자명)을 다르게 입금했어요.